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베일리바오 머리 보호대/ 아기 머리보호대/ 바닥쿵방지

by 장보는엄마 2022. 3. 30.

 

어느새인가 일어나 앉기 시작하는 둘째가 이리저리 넘어지고 꼭 매트가 없는 쪽으로 머리가 쿵해서 많이 울기도 했다. 가방처럼 뒤로 매는 꿀벌이나 비슷한 귀여운 보호대가 있지만 첫째 때 느낀바로 아기들은 뒤보다는 옆으로 더 많이 넘어지는 것 같다. 그래서 머리 전체를 보호해줄 수 있는 머리 보호대를 찾았다. 

나는 로켓 배송을 아주아주 애용하고 있기 때문에 쿠팡에서 검색해서 괜찮아 보이는 걸로 선택했다. 바로 베일리바오 머리 보호대인데 예쁜 분홍색이라 우리 딸에게 어울릴 것 같았다. 

처음엔 저 아이보리색 줄이 뭔가 했다. 보호대 안쪽으로 끼어넣어 머리를 보호하고 매쉬 소재로 통풍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첫째 때 좀 더 싸게 샀던 제품은 아이가 너무 더워했었던 기억이 있다. 

 

사이즈 조절도 자유로워서 성인까지는 안되지만 평균보다 머리가 좀 큰 6살 아들 머리에도 어찌어찌 들어간다. 동생 장난감이든 뭐든 자기가 다 가지고 놀아봐야 하는 우리 아들. 귀엽다, 귀여워.

 

잡고 서는 요즘 더욱 많이 넘어지고 여기저기 머리 쿵하기 바쁜 둘째인데 그나마 머리 보호대로 머리 다칠 걱정은 줄어서 다행이다. 다만 여기저기 넘어지고 부딪히는 요즘 턱이나 얼굴이 찍힐까 걱정스럽긴 하다. 

 

예쁘기도 하고 사이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땀 많은 아가들에게도 괜찮은 제품인 것 같다.

 

 

 

*카카오뷰 : http://pf.kakao.com/_jxiaxg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