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디아블로3

디아블로3/ 게임하는 엄마의 플레이 기록/ 정말 오랜만에 디아3 플레이/ 디아2 레저렉션에서 디아3로 갈아탄 이야기

by 장보는엄마 2022. 2. 14.

얼마 전까지 디아2 레저렉션을 했다. 디아3가 나왔을 때 디아블로를 처음 접했기에 디아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면서 너무 어려웠고 어릴 적 디아2를 즐겼던 신랑의 도움으로 그나마 조금씩 적응해나갔다. 하지만 여전히 계속 죽기만 하고 템을 맞추고 싶어도 아이 둘을 보면서 게임에 투자할 시간이 없었다. 연애시절 하루 종일 같이 게임하던 그때처럼 시간을 투자하고 싶어도 그럴 수가 없어졌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하면서 재미는 있지만 그만큼 어렵기도 했고 아이 둘 재워두고 밤에 1시간 남짓 플레이하는 걸로는 아무리 해도 원하는 룬을 얻기가 힘들었다. 자꾸 죽기도 하고 템도 안 맞춰지고 조금 지루한가 싶을 때쯤 신랑의 '디아3나 받아볼까'라는 말에 얼른 그러자고 했다.  

 

역시나 디아3는 디아2에 비해 적게 시간을 투자해도 어느 정도 플레이할 수 있는 템을 맞추는 게 금방이었다. 템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아이들 재워두고 신랑과 오랜만에 디아3를 즐겼다. 보물창고도 가고 알록달록 동산도 가고 너무 재미있었다. 돈도 금방 모이고 템도 여기저기 별이 뜰 때면 역시 이 재미지 싶기도 했다. 

 

밤 시간에 한 시간 정도씩 블로그도 방치해가면서 디아3를 했다. 예전 플레이할 때 가장 많이 했던 악사로 먼저 시작했고 이번 25시즌에 습격 악사가 좋다고 해서 템도 맞췄다. 물론 아직 좋은 템으로 바꿔야 하긴 하지만 디아 2로 그렇게 해도 못 맞추던 템을 손쉽게 맞출 수 있었다. 

 

이렇게 별이 반짝반짝 떠야지, 그럼!

수도사가 대균열 시간이 가장 빠르기에 불벗수도도 키웠다. 템도 핏빛 파편으로 열심히 뽑아 금방 맞출 수 있었다. 

 

아이들 없이 한참 게임을 즐기던 어렸을 적이었다면 디아2를 끝까지 즐겼겠지만 지금처럼 시간이 부족한 나는 그냥 템 먹는 재미라도 느낄 수 있는 디아블로 3가 더 맞는 것 같다.

 

 

 

 

https://aenam00.tistory.com/139

 

디아블로2 레저렉션/ 게임하는 엄마의 플레이 기록/성기사를 키우자

원래 소서를 키우고 있었는데 지옥 난이도가 어떻게 진행이 되지 않아 고민 고민하다 성기사를 키우게 됐다. 겨우겨우 꾸역꾸역 키워나가던 소서에 비해 성기사는 너무 금방 렙업이 되었다. 소

aenam00.tistory.com

 

https://aenam00.tistory.com/117

 

디아블로2 레저렉션/ 게임하는엄마 플레이 기록/ 쩔 받고 템 얻기/내 소서의 목표 아이템

나에게 3살 터울의 친오빠가 있다. 아마도 내가 게임을 하게 된 건 오빠의 영향이 크지 않았나 싶다. 어렸을 적에 오빠가 게임을 하고 있으면 항상 옆에 앉아 구경을 했었다. 구경하는 게 재미있

aenam00.tistory.com

https://aenam00.tistory.com/87

 

디아블로2 레저렉션 / 게임하는 엄마의 플레이 기록 1.대량의 활력물약만들기/ 카우방 최고

공략이나 정보성 글은 아니지만 그냥 내 플레이 기록을 남겨보고 싶었다. 예전 젤다 기록을 남길 때 참 재밌었던 기억이 있어서 더 그랬다. 시간이 많다면 쭉 진행해보고 싶은데 아이들 때문에

aenam0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