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보기

2023.11.06 장보기 GS더프레쉬 청주동남점

by 장보는엄마 2023. 11. 7.

2023.11.06 GS더프레쉬 청주동남점/ 46,470원.

 

거의 매일 장을 보는 거 같은데 왜 매일 먹을 게 없는 걸까. 아이 둘 데리고 장 보러 가느라 멀리 가기도 불편하고 집에서 가장 가까운 GS더프레쉬로 갔다. 사실 쓰레기통을 바꾸면서 30L짜리 쓰레기봉투가 필요해서 간 건데 이것저것 많이 사버렸다. 

 

그래도 쓰레기 봉투 값 빼면 나름 싸게 잘 산 듯싶다. 할인품목만 집어왔으니까 :)

 

우리는 쿠팡에서 멸균우유를 사먹는데 이렇게 종종 날짜가 임박해 싸게 파는 우유가 있으면 하나씩 사 온다. 할인해도 비싸다 싶은 가격이지만 맛은 좋으니 이렇게 하나씩 사 오면 24시간이 되기 전에 없어지는 우유다. 우리 집에 우유 킬러가 둘이나 있다.  

 

우렁이 할인하길래 우렁강된장 해먹으려고 양념장도 같이 샀다. 오늘 점심으로 해먹을 예정이다.

마트에 들어가자마자 아들이 사달라고 한 소금버터 생크림빵이다. 한입 먹어보니 맛나네. 엄마도 이런 거 좋아해. 

 

국거리지만 투뿔한우가 할인이길래 미역국 끓이려고 냉큼 집어왔다. 미역국은 아이들도 잘먹고 신랑도 맛있다고 인정해 주었다. 갈비도 할인하는 거 집에 갈비양념이 남은 게 있어서 냉큼 집어와 바로 갈비찜을 했다. 고기랑 시판양념만 넣고 했는데 아들이 맛있다고 엄마 최고라고 했다.  꼭 이런 것만 맛있다고 하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