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애드센스 첫 수익/ 저품질 블로그 5개월 수익

by 장보는엄마 2022. 2. 27.

드디어 첫 애드센스 수익을 받았다. 지금 이 블로그가 아닌 다른 블로그로 수익을 얻었는데 그 블로그는 다음 저품질 상태이다. 다만 조금 오래됐다면 오래된 블로그이기도 하고 몇 년 전 올려둔 게임 관련 글들 덕분에 저품질임에도 불구하고 구글 유입이 조금 있다. 그렇다고 많은 건 아니지만 적은 유입수가 더 줄어들지는 않고 꾸준하게 유지되긴 한다. 

 

블로그가 저품질인 줄도 모르고 다시 시작한 3개월은 열심히 포스팅했고 두 아이 육아와 병행하기 힘들다는 이런저런 핑계로 2개월 반 정도 방치했다. 그랬는데도 그 기간 동안 수익이 나기는 해서 이번 1월에 100달러를 채우고 2월에 첫 수익을 받게 되었다.

 

내가 애드센스로 처음 얻게 된 수익은 100.38달러.

 

내 주거래 은행인 기업은행으로 외화통장을 만들어 수수료 때고 86.92달러가 계좌에 들어왔다. 

 

2월 27일 기준으로 104115.38원. 

저품질 + 방치중에도 10만 원을 넘겼다는 걸로 충분히 만족스럽긴 하다. 물론 더 욕심이 나기도 하기에 앞으로 이 블로그를 열심히 해볼 생각이다.

 

몇 년 전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때 잘 모르고 네이버 블로그와 같은 사진을 사용한 같은 게시글을 올린 게 문제가 되었다. 겹치는 글을 다 지우고 문의하고 했는데도 저품질은 풀리지 않았다. 그래서 지금 이 블로그를 다시 만들게 되었는데 구글 유입이 1도 없다.

 

1일 1포스팅은 못하더라도 최대한 시간이 날 때마다 꾸준히 포스팅해봐야겠다. 

이번엔 저품질이 오지 않게 해야지. 아직 이 블로그는 애드센스 승인이 나지 않았지만 언젠가는 나겠지.

 

아직 목표액은 멀었지만 이만하면 잘했다 싶다. 10만원 했으니 다음목표는 20으로 해보자!

 

 

https://aenam00.tistory.com/105

 

애드센스 PIN 번호 3주만에 도착!/ 내 수익금은 언제쯤 지급 받을 수 있으려나/ 분발하자

애드센스 PIN번호가 드디어 도착했다. 10월 6일, 메일함에 PIN번호가 발송되었다는 메일이 왔다. 사실 난 그냥 승인만되면 다 되는 건 줄 알았는데 10월 6일에 애드센스에 들어가 보니 문제가 있어

aenam00.tistory.com

https://aenam00.tistory.com/90

 

다음 저품질이라도 다음 메인에 뜰 수 있다?!!/ 이 새벽에 자랑 글

갑작스럽게 늘어난 유입수에 무슨 일인가 싶었다. 내 블로그는 지금 다음 저품질에 걸려있어 문의중이다. 거기에 갑자기 기타 유입수가 늘었고 확인해보니 다음 주소였다. 처음엔 저품질 문제

aenam00.tistory.com

 

https://aenam00.tistory.com/88

 

다음 검색누락/ 저품질이 맞았다.

지난 번 누락확인 후 등록을 진행했는데 오늘 메일을 확인해보니 다음에서 메일이 와있었다. 메일을 확인하고 좀 화가났다. 홍보/스팸성이라니 나는 2018년초쯤 티스토리를 시작했다가 애드센스

aenam0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