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청주시청 코로나19 확진 영유아 아이꿈키트/ 한 달 지나 받은 후기/ 구성은 알차다.

by 장보는엄마 2022. 4. 28.

우리 집 4인 가족 모두 코로나 확진 후 격리기간 동안 청주시청에서 지원해주는 아이꿈키트가 있다는 걸 알고 신청을 했었다. 

2022.03.08 - [생활 꿀팁] - 청주 시청/ 코로나 19확진 영유아 아이꿈키트 신청하기

 

청주 시청/ 코로나 19확진 영유아 아이꿈키트 신청하기

신랑의 직장 내 감염으로 신랑-나 -아이들 순으로 간격을 두고 릴레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신랑은 3차까지, 나는 2차까지 맞았는데도 걸려버렸다. 처음 아이들이 계속 음성이라 이대로 잘 버티

aenamss.tistory.com

 

2022년 3월 8일 신청했고 너무 안오길래 내가 뭘 잘못 입력해서 마무리가 안됐었나 싶었고 시간이 지나 그냥 그러려니 잊혀졌었다. 그러다 4월 21일, 택배 올 게 없는데 문 앞에 택배가 왔다는 문자를 보고 뭔가 확인해보니 아이 꿈 키트가 도착해있었다. 아이 둘이 확진이라 두 아이께 왔고 6살 아들과 11개월 딸의 아이꿈키트 내용물은 똑같았다. 

 

11개월 딸이 가지고 놀만한건 종이컵과 공정도였고 6살 아들이 가지고 놀기에는 뭐하나 빠질 것 없이 좋았다. 생각보다 구성이 알차서 좀 놀라기도 했다. 아들이 좋아하는 화산 폭발 키트와 바다 만들기 키트, 물감 볼, 화분 등 아이들이 참 좋아할 만한 구성이다. 

 

화산 폭발 키트는 아직 안 해봤지만 바다 만들기 키트 해보니 한 번으로 끝이 아니라 두 번 할 수 있는 양이었다. 거기다 우리는 두 개를 받았기 때문에 총 4번! 모양을 조금씩 바꿔가며 꾸며보면 좋을 것 같다. 

 

둘째도 종이컵을 제법 잘 가지고 놀았다. 무너트리는게 대부분이지만 나름 끼우려고 고민도 해보며 오랜 시간 가지고 놀았다. 

첫째는 종이컵도 바다만들기도 너무 재밌게 해 줬고 아직 화산 폭발 키트가 있는지는 모르고 있다. 엄청 좋아하는 건데 주말에 하나씩 보여주려고 아직 꺼내 주지 않았다. 보여주면 매일매일 한다고 할까 봐 겁이 좀 나기도 했다 :)

 

 

청주 시청 아이꿈키트!
구성이 알차고 참 좋다. 너무 어린 아기들은 가지고 놀게 별로 없는 건 사실.
격리기간에 와서 가지고 놀았다면 더 좋았겠다 싶지만 확진자가 많으니 처리가 늦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그래도 한 달 하고도 보름 정도 늦게 온건 너무 늦은 감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