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청주 참지맛집/ 봉명동 독도참치 방문

by 장보는엄마 2022. 3. 29.

두어 달 전이던가 참치, 참치 노래를 부르던 신랑과 오랜만에 봉명동 독도참치를 방문했다. 아이들을 어디 맡길 곳이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아직 어린 둘째를 맡길 곳이 없어 온 가족 출동했다.

독도참치는 룸이 있어서 미리 전화로 자리가 있는지 확인 후에 갔더니 아이들 컵까지 귀엽게 세팅되어 있었다. 둘째는 아직 너무 어려 사용할 수 없었지만 첫째가 귀엽다며 너무 좋아했다. 다행히 도착해서 먹는 중간까지 천사처럼 자준 둘째 덕에 그나마 좀 먹을 수 있었다. 

 

물티슈와 김은 기본 세팅!

 

우리는 가장 기본인 참치 스페셜을 먹었다. 우리끼리 먹기에는 이걸로도 충분했다. 

 

참치회 외에도 이것저것 많이 나오는지라 아직 회를 안먹는 아들도 먹을게 많았다. 아이가 있으니 김밥도 반은 더 작게 잘라주었고 아이들을 배려해 주는 직원분의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고마웠다. 

 

첫 접시가 왔고 오랜만에 먹는 참치에 기분이 좋아졌다. 참치는 언제나 맛있다. 먹기 바빠서 첫 접시 빼고는 사진을 못 찍었다. 메뉴판에 리필이 2번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전혀 부족함이 없었다. 다만 리필 부위는 첫 접시와 다르다.

참치회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참고하면 좋다.

당시 먹을때는 뭔지 알았는데 지금 보니 잘 기억이 안 난다. 역시 리뷰는 바로바로 해야 하는데 말이다.

 

참치 스페셜 가격 대비 이 정도만 괜찮다. 가볍게 먹기에는 참치 스페셜, 어른들과 함께라면 로얄 스페셜도 괜찮을 것 같다. 룸이 있어 어린 아기들을 데려가기에도 좋다. 

 

댓글